-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블로그는 따뜻합니다 - 아이러브앨리스의 '무한도전 달력' & 김치군의 '오로라엽서'

신나는뒷이야기/블로그일기 | 2009.04.30 00:48 | 신난제이유2009



어느날, 한국에서 EMS가 도착하였습니다. 늘 그럴듯 한국에서 편지(온 적은 없지만)나 소포(손으로 셀 수 있는 정도지만)가 오면 두근두근 즐거워집니다. 이 봉투속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아쉽게도 보내주신 분의 이름을 보고 이 것은 그렇게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물건이라는 것을 알아차리고 말았답니다.




바로 아이러브앨리스의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무한도전달력'입니다. 정말 무한도전을 다운로드 받아가며 겨우겨우 보는데, 달력특집으로 만들어진 이 달력이 얼마나 갖고 싶었는지요. 그러나 역시 만만찮은 배송비로 고민하고 있을 때, 이웃 금드리댁님이 냉큼 오셔서 이벤트를 가르켜 주시고, 아이러브 앨리스의 현짱님은 일본에 있는 것을 아시고도 뽑아 주셨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정성스럽게 편지도 적어 주셨답니다. 블로그 세상은 정말 따뜻하고 아름다운 곳 같다는 현짱님의 말에 저도 크게 공감하고 있답니다. 요즘 바쁘셔서 잦은 포스팅을 하고 있으시지는 않지만, 곧 여유가 생기시면 현짱님다운 여성스러운 포스팅으로 돌아오리라고 생각한답니다.

현짱님!! 무도달력, 정말 감사드려요!! 테이블 위에 잘 올려두었어요.
아까워서 아무것도 표시 못하고 있지만요 :-)





그리고 도착한 또 하나의 엽서는.. 김치군의 엽서 이벤트에서 당첨되어, 캐나다에서 온 오로라엽서입니다. 외국에서 엽서를 받아 본 것이 처음이었던지라, 굉장히 기분이 즐거웠답니다. 특히 김치군의 포스팅 속 오로라 사진을 보고, 죽기 전에 저긴 가 보고 싶다라고 느꼈던지라 더욱 이 엽서가 반가웠답니다. 김치군은 알고 있었던걸까요?




이전의 일본 우표 디자인을 소개 시켜 드린적 있는데요, 캐나다의 우표는 이렇답니다. 아이스하키를 상징하는 듯한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데 2010년 벤쿠버 올림픽이 조그맣게 적혀 있네요. 캐나다의 냄새를 잘 품고 왔는지, 킁킁 맡아봤는데 좋은 종이냄새가 나네요. ^^




김치군도 일본으로 엽서를 보내게 될지는 몰랐던 모양이예요. 오로라의 아름다움이 물씬 풍겨지는 이 엽서는 책상 앞 코르크판에 잘 꼽아 두었습니다. 늘 보면서 가고 싶다는 꿈을 크게크게 키워야 할까봐요. 제가 살고 있는 사이타마는 도쿄의 근처에 있는 지역이 맞으니, 김치군이 제대로 생각하신 것 같네요.
김치군, 감사해요!! 멕시코 여행 다녀오셔서 걱정했는데..
인플루엔자A가 아니라고 하니, 정말 다행이예요.
앞으로도 좋은 여행정보 잘 부탁드릴께요. 약속했던 답장은 어디로?


이벤트 운이 그다지 없는 저인데 이렇게 좋은 블로거분들의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바로 트래백을 걸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많이 늦어진 점은 미안하다는 말을 전해 드리고 싶네요. 온라인 속에서도 이렇게 따뜻한 정은 존재하는 것을 가르쳐 주신 아이러브 앨리스님과 김치군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 블로그는 따뜻합니다.


추천은 블로거를 신나게 만듭니다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RSS추가버튼 위로가기

신난 댓글을 기다립니다

비밀글 (Serect)
댓글 달기 (Submit)

  1. Favicon of http://bumioppa.tistory.com BlogIcon JUYONG PAPA 2009.04.30 00:56

    정말 블로그간의 훈훈한 정이네요. ^^

  2. Favicon of https://raycat.net BlogIcon Raycat 2009.04.30 01:17 신고

    좋은 선물을 받으셨네요..^^.

  3. Favicon of https://hwanyou.tistory.com BlogIcon 환유 2009.04.30 02:03 신고

    와아~ 미소가 절로 나오게 되는 선물들을 받으셨네요~ ^^

  4. Favicon of https://silverspoon.tistory.com BlogIcon 딩동과나 2009.04.30 06:40 신고

    무도 달력,,ㅎㅎ 저도 아까워서 암것도 못적고 있다져 ㅋㅋ
    타국에 있어서 선물이 완전 감격스러웠을 거 같은디요^^
    제가 제이유님 엽서 받았을 때 도 진짜 신기하고 감동적이었거든요.. 아~ 아직도 뭐든 바다건너오면 감동이 배가된다는 ㅎㅎ

    오늘 한국은 일교차가 25도랍니다 ㅠㅠ
    따따한 낮에는 봄날마저 즐길라구요 ^^
    항상 즐겁게, 신나게~ 홧팅!!!

    • Favicon of https://sinnanjyou2009.tistory.com BlogIcon 신난제이유2009 2009.05.02 02:10 신고

      보는 것만으로도 흡족해져요. 무한도전 달력은. 흐흐.
      금드리댁님 덕분에 좋은 선물 받게 되었답니다. 캬캬.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는 알려주세요. 히히.
      물 건너 온 달력은 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동적이었지요.

      일본도 점점 뜨거워지고 있어서, 땀이 나요. 힝.
      그렇지만 즐겁게 봄을 즐겨보아요!!

  5. Favicon of http://saygj.com BlogIcon 빛이드는창 2009.04.30 10:33

    따스한 블로그만의 정이 느껴집니다.^^

  6. Favicon of https://myungee.tistory.com BlogIcon 명이~♬ 2009.04.30 11:36 신고

    저도 언젠가는 제이유님께 뭘 보내봐야할껀데....
    요즘 이벤트 할만한게 없을까 요리조리 살펴보는데 아직 딱히 맘에드는 아이템을 발견치 못했어요...ㅠ_ㅠ
    잘 지내고 계셨죠잉>??

    • Favicon of https://sinnanjyou2009.tistory.com BlogIcon 신난제이유2009 2009.05.02 07:38 신고

      기대할께요. 명이님. 이히히.
      저는 늘 이벤트 생각은 하는데, 실천까지 힘들어요.
      그다지 큰 이벤트를 생각을 안하는데 말이죠.
      자주자주 할려고 노력만 하고 있답니다. 캭캭.

      컴백 축하! 예-

  7. Favicon of https://krang.tistory.com BlogIcon Krang 2009.04.30 19:45 신고

    저도 언젠가는 제이유님께 선물을 보내야 할텐데..(2)..

    김치군님의 오로라 사진은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많이 본 것 같네요. 언제봐도 멋집니다. :) 무도달력을 일본까지 배송해 주신 현짱님의 정성도 멋지구요. ^^ 그럼 전 제이유님께 맥주를?!

    • Favicon of https://sinnanjyou2009.tistory.com BlogIcon 신난제이유2009 2009.05.02 07:40 신고

      기대할께요. 크랑님. 씨익.
      저도 김치군네서 뽑힐줄은 몰랐어요.
      (김치군님이라니까 뭔가 이상한가 해서.. 김치군이라고 저는 부르기로 ㅋㅋ)
      현짱님도 정말 멋쟁이. 달력값보다 배송비가 더 나왔다니깐요. 하하;ㅁ;
      맥주는 더욱 배송비가 나올꺼예요. 헉헉!

  8. Favicon of http://typistj.tistory.com BlogIcon 타이피스트 J 2009.05.02 10:16 신고

    한국에 상주하고 있는 저도 받아보지 못한 무도의 달력을 @@

    굉장한 네트워크 인맥을 자랑하시는 듯해
    살짝쿵 샘이 나네요^^*

    일본날씨 요즘 어때요?

    한국날씨는 요즘 꽤 좋아요.

    이상 한국 기상특파원이었습니다 ^^

    • Favicon of https://sinnanjyou2009.tistory.com BlogIcon 신난제이유2009 2009.05.02 10:21 신고

      어우어우 과찬이세요. ㅋㅋ
      제 인맥은 그렇게 넓지 않아요.
      다만 좋은 분들을 굉장히 많이 알고 있는 것 뿐이예요. ^^
      타이피스트님도 물론 포함이랍니다. 오호호.

      일본 날씨도 좋습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요코하마에 놀러갈 계획이예요. ^^

  9. Favicon of https://piaarang.com BlogIcon 피아랑 2009.05.02 13:12 신고

    우와 너무 부럽네요.^^ 블로그가 역시 사람 냄새가 납니다.

  10. Favicon of https://funfungirl.tistory.com BlogIcon 뻔뻔한유네씨 2009.05.02 13:24 신고

    앗!! 부러워요ㅎㅎ 오로라 사진이 진짜 멋있는듯+_+
    덧) 네잎클로버 보고나서 블로그 배경 보니 뭔가 배경에서 네잎클로버를 찾아야 할것 같아요ㅋㅋㅋㅋㅋ

  11. Favicon of https://baking.tistory.com BlogIcon 식빵이 2009.05.03 07:23 신고

    블로그라는걸 통해서 이렇게 사람을 새로 사귈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10년전만해도 이런거 생각도 못했는데 말이죠. ^^

    정이 느껴지는 선물에 받으셔서 좋으시겠어요.
    이번주도 이렇게 지나가네요 T_T
    주말 잘 보내세요~

    • Favicon of https://sinnanjyou2009.tistory.com BlogIcon 신난제이유2009 2009.05.04 08:07 신고

      그렇죠.. 대단해요.
      미니홈피가 아는 사람들간의 유대라고 한다면,
      블로그는 그 경계가 엄청나게 허물어지는 듯 해요.
      전 일본에 있는데, 호주에 계신 식빵이님과 잘 지내잖아요. ^^

      일본은 골든위크라서 수요일까지 쉰답니다.
      다만 어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자 버린 탓에;
      지금 왜 일찍 잤을까를 탓하고 있어요. 힝.

  12. Favicon of http://blog.daum.net/chamkkaegoon BlogIcon 참깨군 2009.05.04 17:29

    크~ 김치님의 이벤트도 보이는군요.
    저 오로라 모습, 김치님 블로그에서 봤었는데 상당히 아름답더라구요. ^^

    P.S : 저는 봤습니다! 제이유님께서 수정하시는 모습을... ㅋ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sinnanjyou2009.tistory.com BlogIcon 신난제이유2009 2009.05.04 20:03 신고

      저도 오로라 보고 완전 반했었는데, 어쩜..저걸 보내주셨는지 감동이 2배였어요. ^^

      P.S:그 찰나를 발견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ㅋㅋ
      바로 댓글을 달려고 했는데, 밖에 나갔다 오니라 늦었네요. ㅋ
      정확한건, 돼지독감도 아니고 인플루엔자A였어요. 킬킬

  13. Favicon of https://silverspoon.tistory.com BlogIcon 딩동과나 2009.05.05 19:29 신고

    아이 누 포스팅을 달란말예요 ㅎㅎㅎ
    어린이날 잘 보내셨나요???
    어린이 없는 금드리댁도 아주 잘 보내고 쓰러져있다는 ㅎㅎㅎ

    • Favicon of https://sinnanjyou2009.tistory.com BlogIcon 신난제이유2009 2009.05.06 13:14 신고

      누 포스팅이 뭔지 한참 생각했어요.
      누나포스팅? 누룽지포스팅?
      뉴 포스팅은 오늘 올라갑니다.

      연휴동안 포스팅 많이 해야지 해놓구서
      너무 놀았네요. 하하하하하..

  14. Favicon of https://dogguli.net BlogIcon 도꾸리 2009.05.06 10:32 신고

    오~
    이래서 소통을 해야한다니깐요~
    부럽습니다~

    아자아자~
    저도 소통하러~
    누가 나에게 편지를..에휴...

  15. Favicon of http://www.kimboram.com BlogIcon 긍정의 힘 2009.05.06 17:00

    우왓우왓~ㅋ
    기분좋은 포스팅이네용~^-^
    무한도전 달력 부러워용~김치군님의 엽서두요~
    제이유님 추카드립니다~^^

    • Favicon of https://sinnanjyou2009.tistory.com BlogIcon 신난제이유2009 2009.05.06 20:03 신고

      따뜻함이 가득한 블로거님들이예요. ^ㅁ^
      축하말씀 감사 드려요. 흐흐.
      저도 받은 만큼 많이 돌려드리는 블로거가 되야겠어요.

  16. Favicon of https://windlov2.tistory.com BlogIcon 돌이아빠 2009.05.07 11:16 신고

    부러우면 지는건데 >.<
    너무 늦게 축하를! 히힛

  17. Favicon of https://kumdochef.tistory.com BlogIcon 검도쉐프 2009.05.10 10:40 신고

    블로거들끼리 주고 받는 정..
    처음에 아내가 엽서 주고 받고 할때는 이해가 안되었는데, 요즘엔 저도 한 동네 사람이 되고 보니 이런 모습이 훈훈하네요. ^^